읽기전에 오른쪽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구글 마켓 개발자 등록을 하기 전에

https://www.google.com/chrome/index.html

반듯이 구글 크롬으로 작업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저같이 병신짓을 다시한번 반복하게 됩니다.(오류)

구글 크롬이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마켓 개발자 등록

http://developer.android.com/index.html

위 사이트로 들어가신 다음에

37.PNG

저기에서 마켓 아이콘을 누른뒤 로그인하신 후에 보시면은 개발자 이름, 이메일 주소같은거 물어보는데

그중에서도 폰번호 입력하실때 주의하세요 반듯이 010이런씩으로 쓰는거 아니고 +82-10 으로 시작해야합니다. 010아니에요!!!!

저기에서 마켓 아이콘을 눌르면 로그인창이 뜨시는데 로그인하신 후 아래 사진처럼 생긴 버튼을 눌러주세요.

38.PNG

41.PNG

가격을 다시 확인 하세요. 한국돈으로 25000 지금 환율로는 거의 30000 가깝습니다.

42.PNG

마치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듯이 귀찮게 입력을 해야하는데 중요한 것은

이름은 카드에 써져있는 그대로써야 합니다. 아마 영어일 겁니다.

그리고 카드는

43.PNG이 마크가 들어간 카드를 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번호가 아니라고 합니다.

CVC는 카드 뒤면에 있는 숫자를 뜻하지요.

그리고 자신의 지역 우편번호를 입력하실 때 찾기 귀찮으실까봐 링크 남깁니다. 자신의 동면읍 치시면 되요.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ie=utf8&query=%EC%9A%B0%ED%8E%B8%EB%B2%88%ED%98%B8&x=0&y=0

여기서 크롬 쓰지 않으면 애러납니다. 반듯이 크롬으로 작업해주세요. 나중에 개발자 등록 후에